블로그로 수익내보자

[구글 애드센스] 현재 내 블로그 스펙으로 합격할 수 있을까? -1차 시도 탈락 이유

방랑하는유목민 2021. 10. 7. 15:19

안녕하세요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딱 한달이 지났는데요.
현재 제티스토리는 매일매일 10분정도 방문수가 있습니다.

현 시점 티스토리 방문객수

그래서 한달도 지났고 조회수도 0은 아니니 구글 애드센스 등록을 했는데요.
바로 탈락했다는 메일이 왔네요.
처음에는 조회수가 낮아서 안됐나 했는데, 역시나 뭐든지 대충대충 해보자는 제 성향상 근본적이 곳에서 또 탈락이 됐네요. 제 티스토리가 가진 문제점은 제가 노란색으로 색칠해놓은 '사이트' 부분을 클릭하면 바로 뭐가 문제인지 알려준답니다.

제가 1차시기에 탈락한 이유는 Html 코드 내에 에드센스를 등록하는 코드가 없었기 때문이었는데요.
그 부분은 앞선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알려준답니다!

클릭하기 전에 캡쳐해뒀어야 했는데.....
애드센스 코드는 <head> 와 </head>사이에 메타태그등록할 때와 같이 html편집하는 곳에 복사/붙여넣기 해 주면 됩니다!

구글 예시


현재 에드센스가 제 블로그 검토중인데...
꼭 다음에는 성공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