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AXE 액스: 여자입장에서 쓰는 남자 바디워시 추천기[부제: 나쁜남자의 향기]

방랑하는유목민 2021. 9. 15. 11:32

오늘은 남자 바디워시 제품 AXE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왜 여자가 남자 바디워시 추천하지? 이거 광고아니야?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절대 광고아니구요! 실제로 제가 현재 만나고 있는 k가 열심히 아주 애용하는 제품이라 여려분한테도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추천기를 씁니다!

이 제품을 한국에서 구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는 현재 싱가폴에 살고 있어서 한국시장을 잘 모르거든요..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못 구하는 거 없잖요? 여기저기 구매대행 구해보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AXE 바디워시는 일단 싱가폴에서는 저렴한 가격이라서 꽤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서론이 길었네요 하하😅😅😄

일단 이게 AXE 바디워시 사진입니다! 검색해 본 결과 꽤 많은 라인이 있더라구요. 하나하나 찾아보지는 못했는데

K가 쓰는 건 요거!

AXE 아프리카 바디워시 ​

 

여자인 제 관점에서 후기담을 쓰자면, 이게 진짜 오묘해요!

K를 만났을 때마다 항상 생각이 들었던데, 얘는 도대체 무슨 향수를 쓰는거지라고 의문이 들었거든요?

이게 어떤 향이냐면 이미지상으로는 정말 나쁜남자의 향이라면 이럴걸까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요!

뭔가 묵직한 느낌이면서도 동시에 시원한 느낌을 준다할까?

아.....말로 설명하기 어렵네요....그냥 이거 남자친구나 남편있으시면 한번 선물해 보세요!

가격도 한 5천원정도여서 부담스럽지 않을거에요! (싱가폴 기준)

흠 이대로 끝내기는 뭔가 설명이 부족한 느낌이라 덧붙이자면....

옛날 목욕탕가면 남자스킨/로션 있잖아요? 그런 느낌이 살짝 있어서 솔직히 처음에는 뭔가 부담스러운 느낌도 있는데, 계속계속 냄새맡고 싶은느낌? 뭔가 제가 항상 그 냄새를 쫓게 되었어요!

(거부할 수 없는 너의 마력은 루시퍼~~😈) 죄송해요 갑자기 이 노래가 생각내버렸어요😂

정말 누가 이거 써보고 공감좀 해줬으면 좋겠다....

제가 진짜 냄새에 민감한데, 나도모르게 그 향에 취하게 되는 어른의 향기라고 하는게 제 최선의 표현방식이네요...ㅠㅠㅠㅠ

진짜 이거 외국에 사시면서 구할수 있으면, 꼭 남자분께 선물해보세요!!!

남자분들도 강한 남자의 느낌이라 그런지 좋아하는것 같더라구요! 더불어 저도 좋으니까🙈🙈

 

그리고 이거 엄청엄청 향이 세서, 지속력은 정말 장난아니에요;; 이게 단점이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이상 저의 후기/추천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