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똥손] 다이슨 에어랩 사용 후기 (부제: 단발은 잠시 멈춰!)

방랑하는유목민 2021. 9. 20. 23:45

안녕하세요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

드디어 제가 에어랩을 사용했네요 하하하

계속 자연인 상태로 지내다가 지난 토요일에 친구 결혼식에 참석해야 해서 열심히 다이슨으로 머리 손질했습니다!

앞선 블로그 글을 읽어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제가 어마무시한 똥손입니다....

보다나 몇번 안쓰고 머리 다 태워먹을 정도니까 말 다 했죠? 하.하.하. 웃지못할 에피소드네요ㅠㅠㅠㅠ

미용실 헤어스타일리스트분도 고개를 저을 만큼 상태가 안좋아져서 머리를 단발로 잘랐는데요.

웬만하면 파마를 하고 싶었지만, 머리가 너무 상해 파마 하는 걸 권장하지 않는다는 스타일리스트분의 말로 저는 바로 에어랩 구매를 고려했어요 하하

가격이 워낙 비싸서 여러 후기들도 많이보고 유튜브도 많이 봤는데, 아무래도 드라이어 다 보니 고데기보다는 머리 손상도가 적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싱가폴은 파마하는 데 거의 30만원 해요 (+클리닉 포함)

그래서 거의 파마 2번하는 가격이 에어랩 하나 가격이라 눈물을 머금고 다이슨을 샀네요....

저는 결정하기 까지 오래걸리지 결정하면 행동력 하나는 무지하게 빠르답니다....;; 그래서 엄마한테 많이 혼나요;;

어찌됐든! 이제 후기를 적어봐야겠죠?

결론부터 말하자면, 똥손이면서 단발이신분들은 잠시 에어랩 구매를 고려하지는 않는 방향으로 가는게 어떨지 감히 권해드립니다;; 저야 이미 에어랩을 샀고, 파마 가격이 워낙 비싸서 후회는 하지 않는데요.

그래도 제가 한국에 살고 누군가 저처럼 일단 사지말리는 글을 쓴 글을 보았다면 안샀을 것 같네요 하하

제가 아직은 단발이라 단발인 입장에서 밖에 글을 쓰지는 못하는데, 머리가 조금 더 길면 한번 더 후기 올릴게요!

사실 에어랩을 사지 마시라고 하지는 못하겠는게, 단발이 할 수 있는 스타일이 에어랩으로는 좀 한계가 있어서 이런 글을 쓰지, 제 머리가 길었으면 아마 구매고려 하시라고 글을 썼을 것 같거든요 (이것도 가정이지만...)

제가 산 건 에어랩 컴프리트 제품으로, 구성품은 아래와 같아요!

근데 엄청난 똥손인 입장에서 말하자면, 에어랩 대표 구성품인 배럴(?)이라고 하나요? 그거 활용도가 좀 떨어져요... 머리가 짧다보니, 전체적으로 말려야 되는부분이 잘 안말린다고 할까? 그래서 열심히 웨이브를 넣으려고 해도 잘 안되더라구요.....ㅠㅠㅠㅠㅠ 제가 아직 3번 밖에 사용안해봐서 그런 거일수도 있습니다...

근데 3번 밖에 사용안해도 컨디션에 따라 한 번정도는 잘 말릴때도 있어요! (잘 말렸을 떄 사진이 없네요;;)

30mm 배럴?

단발일 때 가장 활용도가 높은 건 아무래도 이를 모를 롤빗이네요. 확실히 C컬 낼때 사용하기는 편한더라구요

그래서 위에 배럴로 머리 안되겠다 싶음 바로 롤빗(?)꺼내서 C컬로 만들어요. 저는 최대한 에어랩을 활용해야겠더라구요 아무래도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

롤빗?

어쨌든 구매한 똥손 입장에서는 일단 에어랩으로 머리를 만지면 나름 정리된 느낌이라 나름 만족은 하고 지내고는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머리가 좀 더 길러야지 에어랩 사길 잘했다라고 생각할 것 같네요....

손상도는 제가 정말 3번밖에 사용하지 않아서 고데기랑 비교하는 것은 무리이나, 현재로서는 머리손상에 대한 부담감은 확실히 적어서 고데기랑 달리 연습은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를 살짝 하고는 있습니다;;

그래도 가격이 워낙 비싼 제품이니, 똥손이면서 단발이신 분들은 일단 장바구니에서 빼는 건 어떨지;;; 뭐 정말 사고싶다면 말리지는 않아요! 머리는 언제든지 길거고, 머리가 길다는 가정하에 활용도는 무궁무진할것 같으니까요..

저는 파마 2번 안하면 에어랩 하나 평생 데리고 갈수 있는 가격이라, 아직까지는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럼 제 머리가 길면 다시 후기를 쓰도록 할게요!

여러분들의 객관적인 판단을 위해 제 머리 사진도 올립니다 하하하

나름 손질은 했는데, 자연인상태라 크게 달라지진 않았어요;;;

(ps. 제가 혼자 앞머리 잘라보겠다고 앞머리 잘랐다가 전반적인 스타일이 투박해진 점은 감안해주세요 )

노란색 집게핀이 저입니다;; 나름 웨이브가 들어간건 보이시나요??

아! 의외로 저는 앞머리 뽕 넣을 때 에어랩 효과를 봤어요!

지속력은 제가 저녁에 머리 감고 다녀와서 또 감아서 확인은 못했는데, 아래 사진은 6시간이 지난 후 머리 였어요

뒤에서 본 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