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가는 손상모]#내돈내산_향기좋은 헤어로션_케라스타즈 레지스턴스 익스텐션니스트 테르미크 헤어드라이어 로션 RESISTANCE Extentioniste Thermique

방랑하는유목민 2021. 9. 15. 12:41

 

안녕하세요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

 

원래 에어랩 후기를 들고 찾아오려고 했는데요....

재택근무로 인하여 밖을 안나가더보니, 에어랩 쓸일이 없어서 사진도 안찍게 되더라구요...ㅠㅠㅠ

원래 회사 나갈때도 그렇게 꾸미고 가는 편도 아니고, 친구들 만날때도 좋은데 가는거 아니면 안꾸며서

에어랩을 도통 사용하지를 않네요...ㅠㅠㅠ 조만간 에어랩 쓰는데로 사진찍어서 후기 올릴게요...ㅠㅠㅠ

솔직히 후기는 사진없으면 의미가 없다고 보는 편이라........의미없는 글을 쓰고 싶지않아요 ㅠㅠㅠ

이해해 주세요ㅠㅠㅠㅠㅠ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 보다나 봉고데기 후기를 읽으셨으면 아실텐데, 제가 고데기를 잘 사용하지 못해서 머리를 거의 다 태워먹었잖아요? 그래서 머리 잘라주시는 분도 많이 녹았다고 할 절도였어서, 현재 열심히 관리모드에 들어가고 있는데요. (그래봤자 제품 2개 써요...하하하하)

 

2개 중 하나를 오늘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 이 제품은 제가 어느 유튜브분 꺼 보고 사게됐어요!

가격은 좀 나간 편이었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서 일단 후기담을 올려볼까해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케라스타즈 레지스턴스 익스텐션니스트 테르미크라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밑에 사진을 보시다싶이 산지 좀 됐거든요;;;;

케라스타세 헤어로션

 

일단 제형은 로션같은 제형으로, 머리에 발랐을 때는 약간 산뜻한 느낌의 제형이에요!

절대 꾸덕하지 않아요.

그래서 바르고 나면 되게 머리결이 샤랄라 해진달까?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을 2통을 거의 다 썼죠..하하

저는 정착하는게 힘들어서 그렇지 한번 정착하면 오랜 충성심을 보이는 로열티 고객입니다 :)

헤어젤 크림 제형

 

저는 사실 기능적이 면에서 이 제품이 제 머리를 회복시켜줬다고 솔직하게는 말씀 못드리겠는게,

발랐을 때는 정말 머리가 매끈매끈하다고 할 정도로 실크한 느낌을 주는데요.

머리에 발랐을 당시에만 좋아졌다는 느낌이 들지, 손상된 제 머리가 회복됐다고는 생각이 안되네요...

뭐 제가 이 제품을 회복용으로 써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단지 드라이 할때 모발이 건강하게 보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앗, 저 지금 제품 앞면 보고 잇는데, 이 제품은 회복용이 아닌것 같네요... 헤어드라이시 케어하는 제품인가보네요... 뭐 이게 그런 용도의 제품이었다면 자기 이름값을 톡톡히 합니다 하.하.하.하.하)

나는 왜 이때까지 손상모 회복용으로 썼던걸까...

 

여러분들의 가는 모(毛)를 뜨거운 드라이어 바람으로 부터 지키고 싶다! 그러면 추천드립니다;;;;;

역시 제품을 제대로 알고 써야지 효과를 보나보네요... 드라이어 하기 전에 바르고 드라이어 하면

진짜 머리결이 샤랄라 해지기는 합니다.......젠장.....용도를 잘 못 알고 있었네....

 

아!!!맞다

이 헤어제품을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딴게 아니라, 냄새가 진짜 좋아요. (이게 핵심)

k군이 항상 머리 말리고 오면, 냄새좋다고 제 머리에 자꾸 코박는거 있죠....진짜 이럴때 어떻게 해야 당황스러울정도...;;;; k군 말고도, 제 친구도 손에 살짝 짰을 뿐인데, '어? 뭐야? 냄새좋네?' 이러더라구요.

그러니 여러분 향기는 정말로 좋답니다 하하하

 

다음편도 에어랩이 안올라온다면, 모로칸 오일이나 다른 화장품 리뷰로 올릴게요;;

제가 진짜 엄청난 귀차니즘이라 웬만하면 머리를 손질안하고 그냥 자연인 상태로 가거든요 하하하하

 

그럼 오늘 후기도 이만!